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16 11:36:06
기사수정
제5회 동진 면민의 날 ‘감자와 딸기마을 작은 음악회’가 14일 동진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됐다.

 

[송진호 기자]제5회 동진 면민의 날 ‘감자와 딸기마을 작은 음악회’가 14일 동진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올해 면민의 장으로 선정된 효열장 박병용씨, 공익장 김경홍씨, 산업장 심영구씨에 대한 시상식과 함께 전 동진면민의 날 추진위원장인 박상호씨가 공로패를 받았다.

 

허재현 동진면민의 날 추진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축제의 목적은 동진면민이 함께 화합하고 단결하는 것”이라면서, “면민의 역량을 한 곳으로 모아서 앞으로 우리 동진에 희망찬 미래 신성장 발전 동력을 만들고 추진해 나가야 한다”rt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