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장호원읍사무소는 쉐보레자동차이천중앙점(대표 박 재환)에서 관내 불우한 이웃에게 써달라며 지난 9일 백미 25포(2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쌀은 쉐보레자동차이천중앙점이 증포동에서 장호원으로 사업장을 이전 개업(12월 8일)하면서 꽃 화환을 대신하여 백미 화환을 접수 장호원읍에 기탁한 것으로, 아름다운 사회공헌 활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는 평가다.
장호원읍사무소 관계자는 “이번에 기탁된 쌀은 관내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되어 저소득가정에 큰 위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자동차이천중암점 박재환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내 저소득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