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12 19:32:07
기사수정

의왕시는 2011년 마지막 두발로데이 행사를 지난 10일 고천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두발로 데이 행사는 의왕시 위생단체 연합회 주관으로 다사다난했던 신묘년 토끼해를 보내고 임진년 용의 해를 맞아 2011년을 뒤돌아보고 희망찬 2012년을 맞이하자는 테마를 설정, 오전 10시 체육공원을 출발해 할미봉, 경기중앙교회, 백운산, 왕곡동 은행나무가 있는 공장으로 내려오는, 약 5㎞를 걷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모씨는 “눈을 맞으며 산길을 걸으니 기분도 좋고,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도 될 수 있어서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의왕시 두발로 Day 행사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다음 행사는 1월 14일 의왕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주관으로 2012년 첫 두발로 데이가 개최되며, 2012년 두발로 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 녹색환경과 녹색성장팀(☎031-345-3801∼6)으로 문의하면 된다.

걷기운동을 통해 저탄소 녹색성장을 확산시키고 시민건강증진을 위해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실시했던 두발로 행사는 2012년 더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