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12 19:20:48
기사수정

안성시는 지난 10일 안성농협교육원 운동장에서 시청, 시의회, 경찰서, 농협시지부, 한경대학교, 교육지원청등 6개 기관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친선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축구대회는 관내 유관기관과 축구대회를 통해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 분위기를 조성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지난해 처음 안성시에서 추진했으며 올해는 2회째로 농협중앙회 안성시 지부에서 주관했다.

안성농협교육원 제2유통교육관 운동장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2팀으로 나눠 예선을 치른 뒤 각조 1위가 우승을 놓고 경기를 펼쳤으며, 결승전에 오른 안성시청과 안성경찰서가 맞붙어 안성경찰서가 2대1로 승리를 거두었다.

또한 결승전에 앞서 6개기관과 시청 출입기자단과의 번외경기가 펼쳐져 한껏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경기는 승리에 연연하지 않고, 상대팀도 함께 응원해주는 등, 업무적으로 유기적인 협조 관계를 맺고 있는 기관간 우의를 도모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모두 하나가 되는 자리였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6개 기관 여러분들이 있기에 안성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다. 올해도 열심히 했듯이 내년에도 최선을 다해 안성발전의 원년의 해로 삼자”며, “서로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청 축구단은 이날 준우승 시상금으로 받은 2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고 기탁해 주의를 훈훈하게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