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항면 장산리에 거주하는 박재경씨는 2011년 12월 12일,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월항면(면장, 이수열)으로 국수 100세트를 (시가 1,000,000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 날 기탁 받은 국수 100세트는 비수급빈곤층 등 저소득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재경씨는 “작은 국수 하나지만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하게 끓여 드시고 조금이나마 훈훈한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월항면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주어 고맙다고 전하며물품은 잘 전달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월항면에서는 비수급빈곤층 조사 및 동절기 독거노인 현황 조사 등을 통해 저소득가구를 적극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