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1 21:47:33
기사수정
4인조 신인 걸그룹 ‘에이지엠(AZM/성은지, 고유경, 이예진, 배수현)’이 KBS2 tv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구슬땀을 흘리면서 밤샘 연습으로 다져진 안무를 선보였다.

 

[강병준 기자]4인조 신인 걸그룹 ‘에이지엠(AZM/성은지, 고유경, 이예진, 배수현)’이 KBS2 tv 생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구슬땀을 흘리면서 밤샘 연습으로 다져진 안무를 선보였다.

 

지난달 2일 발매한 신인 걸그룹 에이지엠(AZM)의 신곡 '엣지(EDGE/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는 세련된 걸 크러시를 지향 한 곡으로 '전효성, 빅스, 구구단' 등의 작곡가 '쥰'이 참여했다.

 

걸그룹 에이지엠(AZM)은 OBSW 'M5 뮤직 페스티벌', SBS MTV '더 쇼', KBS2 tv '뮤직뱅크'와 오는 2일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등 꾸준한 방송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동성로 축제를 비롯한 지역축제와 군부대 위문공연, 청소년 페스티벌 등의 프로모션 무대를 가질 계획이다. 또한 대중들과 친숙한 이미지 구축을 위한 홍보공연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3월 30일 KBS 2TV 뮤직뱅크는 '동방신기, 스트레이 키즈, 밴드 르씨엘 (Le Ciel), 설하윤, 스키즈, CLC, GOT7, NCT 127, SF9, W24, Wanna One (워너원), 김연자, 몬스타엑스, 사무엘 (Samuel), 아이스, 에이지엠 (AZM), 에이프릴, 자이언트 핑크, 천단비' 등이 출연해 열띤 무대를 펼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