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12-02 17:52:03
기사수정

성남시중원구여성합창단(단장 고미숙)은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제15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중원구여성합창단은 이날 ‘동심의노래’‘영혼의노래’‘캐롤’등 15곡을 선보이며, 바리톤 김태선,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지, 무용가 신미경이 특별 출연해 주옥같은 음악으로 감동의 무대를 꾸민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구 관계자는 “성남시중원구여성합창단은 각종 활동을 통해 구민의 정서함양과 화합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면서 “이번 연주회 또한 아름다운 선율로 시민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