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9 14:44:29
기사수정

이천시는 (주) 네오비젼에서 9일 오전 10시 시장실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조병돈 이천시장에게 백미 1톤(200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네오비젼 김경화 대표가 참석한 전달식 자리에서 김 대표는 “우리 네오비젼은 이천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외계층 지원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웃돕기 성품이 우리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비젼은 매년 우리시 저소득층에게 백미, 내의를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환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