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9 14:37:15
기사수정

고양시 덕양구(구청장 정구상)에서는 지난 9일 일일민원실장들의 간담회 자리에서 쌀 20kg 20포를 후원받았다.

덕양구 일일민원실장은 모두 20명으로 효율적인 민원실 운영을 위한 친절 대민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는 자원봉사자로서, 매일 1명씩 민원봉사실에서 민원서류 발급 및 시정에 대한 안내, 민원실 환경정리 등으로 봉사하고 있다.

또한, 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 민원봉사활동에 대한 미흡한 점의 개선의견을 나누고 이웃돕기 계획을 세우는 등 민원실 봉사뿐만 아니라 불우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01년부터는 해마다 일정액을 모아 생활이 어려운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을 도와오고 있다.

구 관계자는 “친절한 민원안내로 구청의 이미지제고에 기여하고 해마다 불우이웃돕기에도 앞장서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앞으로도 구정의 발전에도 더 큰 관심으로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