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9 14:32:14
기사수정

동구청과 동구 민간사회안전망협의회에서는 9일 10시 30분 동구문화체육회관 야외광장에서 이재만 동구청장, 강신화 동구의회 의장 등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1 동구, - 사랑 나눔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동구 사랑 나눔’ 행사는 지난 1998년도에 시작하여 금년으로 14회를 맞이하는 민간 이웃돕기 행사로써, 그 간 사랑의 쌀․연탄 등의 성품과 성금으로 관내 3만여 가구에 도움을 주었으며, 지난 12월 1일에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하여 독거노인 등 관내 1,000여 세대에 김장을 전달하였다.

금번 사랑 나눔 행사에는 지역주민, 유관기관․단체, 기업체, 공무원 등이 참여하여 온정이 깃든 성금․품을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 어려운 이웃 500여세대에 전달함으로써 우리 주변의 이웃이 겨울을 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