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6 16:22:36
기사수정
‘제7회 창원시장기 게이트볼대회’가 26일 창원시 마산운동장에서 개최됐다.

▲ 사진제공/창원시

 

[한부길 기자]‘제7회 창원시장기 게이트볼대회’가 26일 창원시 마산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 참석한 안상수 창원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건강증진은 물론 동호인 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면서, “‘건강 100세 시대’, ‘행복 100세 시대’를 맞아 시도 게이트볼 저변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경남 창원시와 창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창원시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90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