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 대가향우회(회장 이현장)에서는 12월 7일 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고향에 계시는 노인분들에게 경로효친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백미(10kg) 24포(싯가 600,000원)를 기탁하였다.
이날 기증된 쌀은 관내 경로당 24개소에 배부하여 새마을단체에서
기 배부한 김치와 더불어 마을 어르신들의 자가 급식용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대가면 관계자는 고향 대가를 위하여 관심을 기울여주신 재구
대가 향우회에 감사를 표시하였으며 앞으로, 일선행정을 추진하면서
우리 주변의 어렵고 소외된 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우리 함께 작은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대가면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