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1 16:01:15
기사수정
경남 창원시와 창원시지속발전가능협의회는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창원시청 제4회의실에서 ‘2018년 그린리더 양성교육과정’을 운영해 24명의 그린리더를 배출했다.

▲ 사진제공/창원시

 

[한부길 기자]경남 창원시와 창원시지속발전가능협의회는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창원시청 제4회의실에서 ‘2018년 그린리더 양성교육과정’을 운영해 24명의 그린리더를 배출했다.

 

‘그린리더’란 온실가스 줄이기 범국민실천 운동인 ‘그린스타트 운동’을 선도하고 저탄소 녹색생활 전파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21세기형 녹색 활동가’를 말한다.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기후변화에 대한 이해 ▲미세먼지 바로알기 ▲에너지진단 실습 및 시연 등 녹색 활동가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이 실시됐다.

 

교육수료자는 앞으로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 확산을 위한 각종 캠페인 및 홍보활동에  참여해 비산업부문 온실가스 진단 컨설팅 지원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8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