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3 12:39:21
기사수정



[정재화 기자]산림청(청장 김재현)은 3일 강원도 횡성 청태산자연휴양림에서 ‘제14회 산림청장배 전국산악스키대회’를 개최했다.


(사)대한산악스키협회가 주관하고 산림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남녀 장년부, 청년부, 주니어부 등 6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청년부 코스는 15㎞ 내외, 장년부와 주니어부 코스는 10㎞ 내외로, 자연휴양림 내 임도와 등산로를 활강하면 봄이 오는 와중에도 숲속 설경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이날 산간지역 겨울철 이동수단으로 사용했던 설피를 신고 눈 위를 달리는 ‘설피달리기’,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눈썰매 타기’ 등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류광수 산림청 차장은 “이번 대회는 국민들에게 다양한 산림레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면서, “산림레포츠의 저변확대와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8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