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2-01 21:18:36
기사수정

이천시의회가 2011년도 제2차 정례회를 12월 1일 개회하고 22일간의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제2차 정례회에서는 2012년도 예산안과 이천시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조례안 3건, 동의안 등을 심의할 예정이며, 12월 16일과 19일에는 시정에 대한 질문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정 구현을 위해 시행하고 있는 1일 명예의원 제7기 14명에 대한 위촉장이 수여되었다. 1일 명예의원은 정례회 기간 동안 상임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참관하는 등 1일 명예의원으로서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김인영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시민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려는 노력을 기본으로 하는 의정활동의 방향을 제시하였으며, 기다리지 말고 찾아가서 도와주는 봉사가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의회와 시가 시민을 위해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일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식 후 진행된 본회의에서는 2012년도 예산안 제출에 즈음한 조병돈 시장의 시정연설과 2011년도 예산안에 대한 제안설명이 있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