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29 20:02:29
기사수정

이천시 관고동주민센터는 28일 관고동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송흥석, 부녀회장 임옥자)에서 동절기를 대비한 하천변 국토대청결 운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관고동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이 총출동한 이번행사는 사음동 신둔천을 따라 진행되었으며, 하천에 쌓인 방치폐기물 및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하여 1톤에 달하는 폐기물을 수거하여 쾌적하고 깨끗한 하천변 가꾸는데 앞장섰다.

송흥석 회장은 “하천변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겨울이 오기 전 회원들과 함께 청소하고 나니 마음까지 상쾌해진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