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28 16:03:03
기사수정

내손1동 주민센터는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6개 사회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체육회, 남․여 새마을단체, 방위협의회)가 합동으로 주관하는 「사랑나눔 김장담그기」행사를 개최했다.

내손 1동 주민센터는 주민센터 옆 공공부지 672.2㎡에 배추, 무 등 약 1,800포기의 채소를 직접 재배하고 수확해 일부는 관내 시립어린이집에 자연학습재료로 제공하고, 일부는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과 따스한 정을 나누기위해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김장김치 500포기를 내손1동 지역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32세대와 경로당 8개소에 각각 15㎏ 40박스를 전달했다.

내손1동 6개 사회단체에서는 해마다 다양한 이웃돕기 사업을 추진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