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7 14:34:13
기사수정
산림청은 다가오는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해안 지역의 건조지속에 따라 이달 25일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봄철 산불조심기간’으로 정하고 산불방지 체제에 돌입했다.

▲ 김재현 산림청장(오른쪽에서 네번째)과 간부공무원들이 24일 정부대전청사 산림청 산림재해종합상황실에서 중앙산불방지대책본부 현판식을 갖고 파이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산림청

 

[김학일 기자]산림청은 다가오는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해안 지역의 건조지속에 따라 이달 25일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봄철 산불조심기간’으로 정하고 산불방지 체제에 돌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72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