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의료인 농구경기대회 모습/사진제공-사천시
[이성복 기자]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삼천포체육관 외 2개소에서 ‘제6회 사천시장배 전국의료인 농구대회’가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사천시농구협회 주관으로 농구도시로서의 위상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키 위해 전국의 의과대학 농구동아리를 초청해 개최하는 대회로 대구한의대, 충남의대, 계명의대 등 전국의 20개 의료인 농구동아리팀 500여명의 선수가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방식은 4개조로, 조별 풀리그 후 순위 결정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경기규칙은 국제농구연맹(FIBA) 룰을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