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12 12:19:58
  • 수정 2018-01-18 20:38:12
기사수정

사진제공/군산대학교

[전창희 기자]군산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부 김영철 교수(52)가 대한전자공학회의 시스템 및 제어소사이어티 회장으로 선임됐다.

임기는 2018년 1월부터 12월까지로 김교수는 1년 동안 회장직을 맡아 관련 분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대한전자공학회는 전자, 정보, 통신 등 관련 분야의 학술과 기술 진흥 및 발전을 위해 설립된 대한민국 IT분야 최대 학회이다. 통신소사이어티, 반도체소사이어티, 컴퓨터소사이어티 등 6개의 소사이어티가 포함돼있다.

시스템 및 제어소사이어티는 제어계측연구회, 회로 및 시스템연구회, 의용전자 및 생체공학연구회, 전력전자연구회, 지능로봇연구회, 국방정보 및 제어연구회, 자동차전자연구회, 의료영상시스템연구회 등으로 구성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69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