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11 11:31:08
기사수정

사진제공/포천시

[임영애 기자]경기도 포천시는 지난 10일 시민적 감시분위기 확산과 감시정보의 공정성을 제고키 위해 2018년도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교육을 포천시보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영업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주방 및 개인위생관리, 원료와 음식물 보관 및 보존기준 이행, 남음음식 재사용 금지, 칼.도마의 분리 사용, 식중독 예방3대 요령(손 씻기, 익혀먹기, 끓여먹기)과 집단급식의 위생관리에 대한 식품안전관리를 적극 홍보 및 계도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했다.

김인숙 보건위생과장은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건전한 영업과 식품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6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