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18 18:10:23
기사수정

사진제공/연천군

[임영애 기자]지난 15일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김명수)와 의정부시 신곡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김이환)는 두 시군의 주민자치위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문리 팜파크에서 합동 송년회를 열었다.

연천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광수 연천읍장, 연천군의회 심상금 의원, 조봉안 의원, 신태수 신곡2동장, 정선희 의정부시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시의원)이 참석했다.

이번 합동 송년회로 주민자치위원회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돈독히 하면서 앞으로도 상생협력을 서로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김명수 연천읍 주민자치위원장은 “2016년 7월 12일 의정부시 신곡2동과 자매결연 협약을 맺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코스모스 축제와 동오문화 한마당 등 서로의 주요 행사에 참여해 꾸준히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도농교류를 통해 서로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적인 네트워크를 잘 구축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6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