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본부장 전희재) 는 지난 17일 시청 상황실에서 ‘아름다운 하남만들기’ 상생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로 인해 업무협의회로 탄생하는 협의체가 하남시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본부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화합으로 하남시와 경주사업본부의 상생 기반을 마련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협의회는 부시장과 경정운영단장이 공동으로 회장직을 수행하며 하남시와 경주사업본부의 발전을 위한 공동과제를 발굴하고 각종 현안사항에 대한 정보 등을 교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