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17 16:02:35
기사수정

온양5동 청년봉사단(회장 윤인희)는 직접 음식을 마련해 그 판매 수익금으로 불우이웃을 돕는, ‘훈훈한 우리 동 만들기’ 행사를 지난 15일 ‘서른의 산책’에서 가졌다.

청년봉사단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작지만 의미있는 도움이 되고자 음식바자회를 개최했으며, 이날 수익금은 얻은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돕는 성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윤인회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러 주민들이 음식 바자회 판매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행사는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며, “이번 행사로 인해 우리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의미있는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뜻 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