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복 기자]지난달 30일 여수시민들이 단풍으로 붉게 물든 자산공원 산책길을 거닐며 늦가을 정취를 즐기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