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은 지난 16일 문예의 전당에서 나소열 서천군수와 지역사회복지 대표, 실무협의체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복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각 실무분과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복지협의체의 역할 정립을 위해 마련됐으며, 참가자들은 김일용 서울시 방화2동 종합사회복지관 관장으로부터 ‘지역사회자원의 네트워크 활용방안’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들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