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애 기자]김규선 연천군수는 23일 오전 7시 30분 전곡중·고등학교 앞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격려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