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15 15:07:23
  • 수정 2018-01-18 19:35:44
기사수정

사진제공/2018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

[윤병준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15일차, 창녕 우포늪지킴이 주영학씨가 1번주자로 성화를 들고 이마배에 올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15일차, 창녕 우포늪 목포제방에서 이마배를 활용한 이색 성화봉송이 진행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15일차, 창녕 우포늪 목포제방에서 이마배를 활용한 이색 성화봉송이 진행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52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