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3 20:12:40
기사수정

사진제공/순천시

[서찬호 기자]전남 순천시는 23일 팔마실내체육관에서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3개 단체 회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여성단체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여성의 지위향상과 여성친화도시 조성, 아동보육 및 여성의 능력개발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유공자 24명을 선정, 표창했다.

여성친화도시 조성과 나눔.배려문화 확산에 순천여성이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다채로운 체육행사와 레크리에이션 등을 통해 여성단체 회원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류선애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단체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시와 협력해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순천여성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조충훈 시장은 “순천시 여성의 지위향상과 사회참여 확대에 공헌하고 있는 여성단체 회원분들이 있어 순천시가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아시아생태문화중심이라는 더 큰 꿈을 이루기 위해 여성리더들의 적극적인 시정 참여”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4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