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18 14:22:30
기사수정

사진제공/익산소방서

[전창희 기자]전북 익산시 익산소방서(서장 김봉춘)는 18일 본서2층 서장실에서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신옥철)로부터 300만원 상당의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을 기증 받았다.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는 지역 취약계층의 안전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갖고 매년 주택용소방시설을 기증해 화재취약계층 소방안전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기증식을 통해 전달받은 주택용 소방시설은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 화재취약계층의 안전한 주거공간 확보와 주택화재 사망사고 제로화를 위해 보급될 예정이다.

익산소방서장은 “지역사회 화재예방을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을 기증해 준 한국가스공사 전북지역본부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기증해 준 주택용 소방시설은 익산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4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