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장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박만철)는 지난 1일 주민센터 옆 공영주차장에서 어르신 8백여 분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베풀었다. 자장면으로 점심을 대접한 협의회는 이어 난타와 밸리댄스 공연으로 즐거운 여흥을 이어갔다. 경로잔치에는 홈플러스 등 인근상가에서 물품을 지원하고 신장2동 사회복지후원회와 유관단체 봉사자들이 함께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