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02 13:52:50
기사수정

군포시는 깨끗한 거리로 출근길 시민들에게 활기차고 상쾌한 아침을 선사하고자 올 1월부터 매월 실시하고 있는 ‘굿모닝! 클린 군포’ 행사를 2일 군포문화센터 및 군포우체국 일대에서 펼쳤다.

이날 오전 10시 김윤주 군포시장, 한우근 시의회의장, 임명진 부시장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군포2동 사회단체장, 통장 등 50여명은 2개조로 나눠 군포문화센터에서 군포우체국, 두산아파트에 이르는 도로변 쓰레기를 줍는 등 ‘클린 군포’ 활동을 실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