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02 13:28:54
기사수정

양평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최병철, 이관순 회장)는 깨끗한 양평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봄에 식재했던 주요도로변 코스모스 식재지와 가로화단 초화류에 대한 가을걷이 작업을 실시했다.

협의회에서는 지난 1일 남, 녀지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회가 자원봉사 체제로 가꾸어 왔던 코스모스 꽃길인 양평읍 대흥리~봉성리 지역을 비롯한 4개권역 22km에 대하여 코스모스 제거작업과 함께 국도변 정화활동을 실시하였으며

또한 양평 동초등학교앞 삼거리부터~그린아파트앞길 도로변 화단에 있는 1년생 초화류인 금송화와 메리골드를 제거하고 다년생인 꽃잔디, 연산홍 등 화단정비 작업을 실시했다.

양평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이외에도 년중 사업의 하나로 양평시장 나눔장터 행사, 가시박 제거사업, 하천정화 활동, 사랑의 어려운 이웃 김장 담가주기 행사등 봉사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