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9 12:04:18
기사수정

사진제공/구미시

[이상형 기자]새마을교통봉사대구미시지대(대장 정동원)는 추석을 맞아 지난 2일구미IC에서 새마을교통봉사대, 도로교통공단 경북지부, 경북운수연수원, 한국교통장애인협회구미시지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추석맞이 안전운전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에는 추석 명절을 보내기 위해 고향으로 향하는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하기, 운전 중 휴대폰 사용 금지 등 각종 교통법규 준수하기를 홍보했다. 또 장시간 운전으로 지치기 쉬운 운전자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도록 생수와 간식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새마을교통봉사대는 매년 명절맞이 안전운전 캠페인, 학교 앞 교통 안전지도 등 각종 캠페인을 개최해 구미 시민의 선진교통문화 의식개혁에 앞장서 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