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08 09:41:53
기사수정

[이해승 기자]한국한센복지협회 강원도지부(지부장 원종익)이 양구군민을 대상으로 피부병 무료진료를 실시한다.

진료는 이달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보건소에서 진행된다.

진료대상 질환은 습진, 무좀, 아토피피부염, 두드러기, 건선, 백선, 여드름 등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