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승 기자]한국한센복지협회 강원도지부(지부장 원종익)이 양구군민을 대상으로 피부병 무료진료를 실시한다. 진료는 이달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보건소에서 진행된다. 진료대상 질환은 습진, 무좀, 아토피피부염, 두드러기, 건선, 백선, 여드름 등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