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밀양시
[원신희 기자]박일호 밀양시장(경남양궁협회장)은 지난 5일 오는 20일부터 7일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추석 연휴도 반납한 채 훈련에 임하고 있는 경남 양궁선수들과 밀양시청 배드민턴 선수들을 방문 격려했다.
사진제공/밀양시
박 시장은 밀양종합운동장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경남 양궁선수들과 지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배드민턴 경기장을 방문해 시청 배드민턴 선수들에게도 밀양을 널리 알리고 좋은 성적을 거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