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정진 기자]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포테이너 설민호가 최근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내 K아트홀에서 열린 ‘2017 SSA KOREA CHAMPIONSHIP’에서 ‘피지크 그랑프리&종합 챔피언’ 2관왕에 올랐다.
설민호는 “이번 SSA 코리아 챔피언십은 타 피트니스 단체인 ‘피트니스 스타’의 기획 PD로 직종을 바꿔 일하고 있던 중 오랜만에 출전한 대회였다. 그런 만큼 부담과 긴장감이 그간 출전했던 대회보다 더한 감이 있었다”면서, “하지만 대표님을 비롯한 회사 동료들의 많은 도움 덕분에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대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영역을 넓혀 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설민호는 미스터 경기 학생부 그랑프리, 전국체전 은메달, 미스터 코리아 은메달, ISMC 모델 부분 1위 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을 한 바 있는 피트니스 모델이자 트레이너이다.
설민호는 양정원, 브라이언, 최성조 등이 소속된 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엔터테이너’ 스포테이너로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