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8 16:17:35
기사수정

양평군 양서면새마을협의회(회장 이호식)는 지난 27일 양평 삶의 행복 ‘청결’운동 추진 일환으로 ‘실개천 살리기 운동’을 전개했다.

이번 실개천 살리기 운동은 범 군민 운동으로 전개하고 있는 ‘삶의 행복 운동’을 통해 깨끗하고 청결한 양평을 만들어 ‘살기 좋은 고장, 다시 찾고 싶은 양평’을 만들기 위해 실시됐다.

이날 15명의 회원들은 양서면 하천변 일대에 방치된 쓰레기 4톤을 수거했다.

이호식 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삶의 행복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지속적인 정화활동을 전개해 깨끗한 실개천 만들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