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8 16:15:01
기사수정

양평군 소재 기업인 웰팜넷(주)과 디엠이 ‘대한민국 우수상품 박람회(G-FAIR KOREA)에 참가해 판촉, 홍보활동을 펼쳤다.

지난 25~27일 3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872개사(1,129개 부스) 참여로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열리는 등 참여기업과 바이어들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행복한 식문화 창조’를 경영이념으로 친환경 전통 나물류를 가공 생산하는 업체인 (주)웰팜넷(www.wellfarmnet.com)은 이번 박람회에서 친환경 전통 나무류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신발벗김 보조기구 생산업체로 지난해 대한민국 세계여성발명품 박람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는 디엠(www.dm-mall.co.kr)은 외국바이어 등 20여곳이 넘는 수출상담을 했다. 특히 온라인 쇼핑사 등 국내 유통바이어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한편 군은 소상공인진흥원 및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등과 연계해 상품 디자인부터 경영전반에 대한 전문상담사 컨설팅 및 시제품 개발, 홈페이지 제작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