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0 23:36:21
  • 수정 2018-01-19 07:54:38
기사수정

사진제공/군산대학교

[전창희 기자]군산대 LINC+사업단이 20일 전주대 LINC+사업.(재)자동차융합기술원(JIAT) 등과 기업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군산 JIAT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동익 군산대 LINC+사업단장, 주송 전주대 LINC+사업단장, 이성수 JIAT 원장과 각 대학의 가족기업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JIAT가 운영하는 기업지원 시설 투어도 했다.

군산대.전주대의 LINC+사업단과 JIAT는 앞으로 기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산학협력의 우수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군산대의 특성화 분야인 기계.자동차 가족회사와 전주대의 에코-엔지니어링 분야의 산학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또 전북지역 출연기관들과의 협력으로 맞춤형 기업지원 사업을 펼쳐나가기로 했다.

김동익 군산대 LINC+사업단장은 “3개 기관의 업무협약으로 전북도내 기업의 특성에 맞는 분야별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긴밀한 산학협력을 통한 우수 기업 발굴과 성과 확산 등에도 좋은 결실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