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9 23:01:47
기사수정

[김학일 기자]소방청 중앙119구조본부(본부장 김성연)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19일 세종대학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양 기관의 ▲소방행정.재난관리분야 및 정책연구 협력을 위한 인적.물적교류 ▲전문 인력양성 프로그램 제공 및 세미나 개최 ▲학부 및 대학원과정 소방공무원(가족) 수업료 감면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김성연 중앙119구조본부장은 “끊임없는 배움을 통해 구조대원의 역량을 높이고 각종 재난현장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상호 교류.협력해 소방분야 발전에 힘쓰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2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