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9 09:05:13
기사수정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오윤정 기자]우주소녀가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자취방 컨셉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우주소녀 성소, 엑시, 설아, 은서, 미기 다섯 멤버는 편안한 차림의 의상을 입고, 귀엽고 나른한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의 카리스마있는 모습 대신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새로운 이미지를 선 보였다는 평가를 들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활동을 마친 소감과 숙소에서의 일상에 대해 각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우주소녀의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2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