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6 16:55:01
기사수정

부천시청 마라톤동호회 이주영(차량관리과)씨가 제13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체육대회 마라톤 종목에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24일 경기도연천에서 실시된 10km 단축마라톤 대회에는 경기도를 비롯한 30개 팀 620여명이 참가하여 단풍이 아름답게 물든 길을 땀으로 적시며 그 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부천시에서는 20명이 참가하여 5위(박정호), 6위(김대유),17위(황병화)를 차지함으로써 단체전 2위의 성적을 거두어 부천시청마라톤동호회 위상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한편, 부천시청마라톤동호회(회장 이태훈)는 서브-3 기록보유자 3명을 포함해 5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 회원들은 2012년에 미국 보스톤마라톤대회를 비롯해 동아, 춘천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해 토요일에는 인천대공원, 화요일에는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정기적인 연습을 계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