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6 16:49:57
기사수정

부천시청 공무원탁구동호회(회장 박성도)는 지난 10월 24일~25일(2일간) 개최된 “제13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체육 탁구대회”에서 각 선수들의 높은 기량으로 탁월한 팀웍을 과시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부천시청팀은 4복1단식으로 벌어진 단체전 결승전에서 지난대회에 아쉽게 우승기를 넘겨준 안양시청팀을 물리치고 우승했다. 개인단식 1부에서도 우승과 3위를 차지하여, 참가한 타 시․군의 부러움을 샀다.

부천시청탁구동호회는 올해 “경기도공무원 연합회장기 탁구대회”에서도 종합우승을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노동부장관기전국직장근로자탁구대회” 등 각종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어 직장생활탁구대회의 전국 최강으로 군림하고 있다.

한편, 부천시청탁구동호회는 회원 3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전한 여가 문화생활로 활기찬 직장 분이기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