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11 18:05:46
기사수정

사진제공/화순군

[서찬호 기자]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 배드민턴부가 ‘2017 회장기 전국실업배드민턴 연맹전’에서 지난해에 이어 2회 연속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11일 화순군에 의하면, 화순군청 배드민턴부(정명희)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7일까지 강원도 철원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대회에 선수 등 9명이 참가했다.

화순군청팀은 경북 김천시청과 경기도 포천시청을 제압하고 지난 달 31일 충북 영동군청팀과의 결승전에서 3승 2패로 승리하면서 1994년도 창단이후 전국단위 대회에서 연거푸 단체전 우승을 거머쥐었다.

정명희 감독은 “화순군의 적극적인 지원과 운동에 전념 할 수 있는 편의시설, 묵묵히 함께 해준 선수들이 있었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냈다”면서 “성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구충곤 군수는 “이번 대회에서 배드민턴 메카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해준 선수단에 감사드린다”면서, “오는 2017 코리언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30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