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09 07:13:21
기사수정

사진제공/구미시

[이상형 기자]경북 구미시 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8일 새마을남녀협의회 등 5개단체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7회차 클린데이(Clean-day)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서는 앞으로 있을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을 맞아 복개천 꽃동산 2개소와 신시교 가로화분 11개, 명성교회 앞 원형화분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에 페튜니아, 메리골드, 멜란포디움, 맨드라미 등 가을꽃 4,000본을 식재했다.

한편 복개천 꽃동산은 새마을남녀협의회의 행복홀씨 입양사업 대상지로서 새마을지도자는 지난해 6월부터 꽃동산에 계절별로 다양한 꽃을 식재해 아름다운 형곡1동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용보 형곡1동장은 참여자들에게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찾아온 가을이 여러분들이 심은 가을꽃으로 더욱 풍성해진 느낌”이라면서, “꽃동산은 이곳을 지나가는 주민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됐다”고 감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