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현동 주민자치센터는 지난 10. 24일 시청 민원실 어울림 이동문화 갤러리에 어린이미술, 예쁜손글씨(POP)등 그동안 갈고 닦은 총 30여점의 작품을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뿐 아니라 시청 민원실을 시민이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의 공간으로 조성하여 친밀감 있는 관공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송흥석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 더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시회 및 공연을 통해 주민자치 활성화는 물론 시민들을 위한 문화의 장 마련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10. 28(금)까지 시청 민원실내 어울림 이동문화 갤러리에서 5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