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5 15:13:38
기사수정

온양4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성희)는 지난 23일 주민 40여명은 청명한 가을날씨를 즐기며 그동안 경작해온 호박고구마 수확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7월 실옥동 소재 2,300㎡((구)온양4동주민센터 옆) 밭에 고구마를 심어 50명에게 고랑당 7만원으로 선착순 분양한 것을 수확한 것이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수확된 고구마 50여 박스를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환희애육원 및 사회봉사단체인 한줌사랑나눔회 등 기관․단체,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성희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년 고구마를 통한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