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청양군
[전주혁 기자]충남 청양군 (사)대한노인회 청양군지회(지회장 박승일) 주관으로 제11회 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및 실버예술대회 예선이 4일 노인회원 등 2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양읍게이트볼장 등지에서 개최됐다.
이번대회는 매년 읍면 대항으로 열리는 게이트볼 대회로 특히 오는 19일 청양군에서 개최되는 충남실버예술대회 군 예선대회를 겸해 개최돼 게이트볼 10팀과 한궁, 노래자랑 등 실버예술 예선 참가자들의 열기 속에 열렸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석화 군수는 “노인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해가 갈수록 행사가 풍성해지고 있다”면서, “경쟁보다는 화합을 느낄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