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0-25 14:30:03
기사수정

하이마트양평점 정병호 지점장은 25일 양평읍사무소에서 20kg들이 백미 27포를 이창승 양평읍장에게 전달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했다.

이는 지난 5일 이전개점을 축하해주는 지인들에게 축하화환 대신 받아 모은 쌀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기증한 것.

4년째 하이마트 양평점을 운영하고 있는 정병호 지점장은 “수년간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해오면서 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역할에 소홀했다”며 “이전개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작은 수익도 지역사회를 위해 어려운분들과 나누며 더불어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첫 기부를 시작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기증된 쌀은 양평읍지역 중증장애인,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가구 28가구에 전달됐다.

이창승 양평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경기여건에도 이렇게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이야말로 지역사회의 리더들이 가져야 할 소중한 마음가짐”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hangg.co.kr/news/view.php?idx=32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